‘학교 2013’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단체 교복 자태 공개

입력 2012-11-05 08:43:0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학교 2013.

학교 2013.

KBS2TV 새 월화드라마 ‘학교2013’ (극본 이현주,고정원/ 연출 이민홍,이응복)의 승리고(高) 학생들의 단체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주 대본리딩 현장 모습만으로도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은 드라마 ‘학교2013’은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승리고(高) 2학년 2반 친구들의 교복을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실제 어느 고등학교의 단체사진이라고 착각이 들만큼 친근한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과 승리고 2학년 2반 친구들의 파릇파릇한 모습은 현재 10대 청춘들의 아픈 성장통을 대변해 줄 리얼 고딩 캐릭터들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의 워너비 교복으로 떠올랐던 지난 ‘학교’시리즈의 교복들의 명성을 이을 ‘학교2013’의 새 교복을 입은 연기자들은 실제 ‘리얼 고딩’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이는 현재 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학교’시리즈의 추억을 가지고 있는 세대들의 향수 또한 무한 자극하고 있다.

‘학교2013’의 관계자는 “사실감 있는 진짜 학교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승리고만의 교복을 직접 제작하였다. 학생 연기자들이 교복을 입고 학교에서 촬영을 하고 있으니 스태프들 또한 승리고를 엿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깜짝 놀라곤 한다. 학생들의 이야기를 대변해 줄 2학년 2반 친구들의 이야기가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나라-최다니엘-박해미-이한위와 이종석-박세영-김우빈-류효영-곽정욱 등의 신구배우들의 완벽 조화로 주목받고 있는 청춘 드라마 KBS ‘학교2013’은 처절하게 리얼한 학교 에피소드를 통해 사회에 새로운 희망을 찾을 화두를 던지고자 하는 리얼스쿨보고서다.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유)학교문화산업전문회사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