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고은아, 열애 의혹에 “사실은…”

입력 2012-12-02 14:12: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장훈측 열애설 해명.

김장훈측 열애설 해명.

김장훈측 열애설 해명 “열애 아냐, 와전된 것일 뿐”

가수 김장훈 측이 연기자 고은아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장훈과 고은아의 열애설이 불거진 2일 김장훈 측은 동아닷컴에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와전된 것 같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과 글은 김장훈의 신곡 뮤직비디오와 관련된 사항이며 고은아는 김장훈의 정규 10집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장훈은 고은아와의 열애설 관련 헤프닝에 대해 조만간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김장훈이 직접 해프닝과 관련된 것들을 밝힐 것"이라며 "공식 보도자료가 아닌 좀 전과 같은 SNS를 통해서 이루어질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일에 앞서 김장훈은 3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살다보니 이런 일도. 제가 그리도 좋아하는 고은아와 참, 생각할수록 황당하네요. 다음주에 다시 보기로 했는데. 좋은만남 될 듯 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나이차가 어마어마하니 절대로 오해는...하세요"라고 덧붙였다.

또 김장훈은 2일 "음…대놓고 공개를 해도 사람들이 안믿으니 참 은아랑 문자를 하는데, '오빠가 그렇게 올드해보이냐? 준영이는 너랑 어렸을 때부터 친구인데도 도배를 치더니 나랑 너랑은 사람들이든 기자든 믿지를 않는다. 이걸 웃어야 하나?'라고 했더니'그럼 제가 연애를 한다고 올릴까요?'하더라고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그래서 그냥 하지말라고 했어요. 그냥 편하게 보죠 뭐. 아무튼 막판에 복이터졌습니다. 왠만해서 제가 여자 연예인한테 별 관심도없고 땡기지도 않고,하여 게이가 아니냐는 소문도 났다는데,(홍석천과도 절친이고ㅎ) 우먼 만난다고 안 설레는데 유일하게 매력을 느끼던 처자인지라"라고 설명하며 연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진 세 장을 공개했다.

고은아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트 뿅"이라는 짧은 글을 올려 누리꾼들을 호기심에 불을 지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장훈 고은아 무슨 사이인 거죠?", "김장훈과 고은아는 무슨 상황?", "에이 설마", "김장훈 고은아 정말 연인?", "정말 연애하는구나", "충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장훈은 정규 10집 앨범 발매를 눈 앞에 두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김장훈 미투데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