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투표 인증샷…시크릿 송지은, 교통사고 치료 중에도 투표’
송지은은 1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투표완료! 여러분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그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홍제 초등학교에 위치한 제18대 대통령 선거 투표소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했다.
송지은은 최근 당한 교통사고의 영향 때문인지 부쩍 야윈 얼굴로 미소를 지으며 청순한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새벽 송지은은 시크릿 멤버들과 함께 탑승한 승합차가 빙판길에 미끄러지면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아픔을 겪었다.
송지은은 제18대 대통령 선거 투표일을 맞아 병상의 아픈 몸에도 불구하고 국민의 의무이자 권리인 투표권을 행사하며 개념 아이돌에 등극했다.
그는 현재 멤버 전효성, 한선화와 함께 가벼운 타박상으로 통원치료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하지만 멤버 징거는 갈비뼈 부상으로 전치 3, 4주의 진단을 받고 한방병원에 입원중이다.
시크릿은 신곡 ‘토크 댓(TALK THAT)’의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한 상태다. 향후 멤버들의 회복 정도에 따라 유동적으로 활동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제18대 대통령 선거 투표에는 시크릿 송지은 외에도 가수 아이유, 걸스데이 민아, 달샤벳 우희, 씨스타 다솜, 레인보우 재경, 제국의 아이들 광희, 티아라 은정, 방송인 김제동, 가수 이효리, 엄정화, 배우 정준호-이하정 부부, 소지섭, 신민아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