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생활고 얼마나 심하기에…‘충격’

입력 2013-03-06 16:08: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성수 생활고

김성수, 생활고 고백 “사업실패와 사기…극복 계기 필요”

그룹 쿨의 멤버 김성수가 tvN 액션 리얼리티 ‘더폰 코리아’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6일 ‘더폰 코리아’ 제작진은 “최근 김성수가 일반인 도전자와 마찬가지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지원서를 작성, 출연 의사를 밝혀왔다. 본인이 도전하고자 하는 의지가 무척 강해 출연이 전격 성사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은 “녹화 때 속마음 인터뷰를 해본 결과 현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다 지난해 본인이 겪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는 계기가 필요했다고 한다. 한계에 도전하는 액션 리얼리티 도전을 통해 스스로 얼마나 해낼 수 있을지 시험해 보고 싶은 마음이 큰 듯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존 일반인 출연 때와는 또 다른 색다른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 용기 있는 도전에도 많은 응원 부탁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수는 지난 1월 채널A ‘웰컴 투 돈월드’에 출연해 “사기와 사업실패로 현재 빚을 많이 진 상태다”며 “열심히 일하고 돈을 모아서 딸과 함께 살 수 있는 집을 마련하는 게 꿈이다”라고 밝혔다.

김성수의 생활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수 생활고 그래도 힘내세요”, “김성수 생활고 극복하길”, “김성수 생활고 짠하다”, “김성수 생활고 얼마나 힘들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수가 생활고를 극복하기 위해 출연하는 ‘더폰 코리아’는 오는 1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