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근황 공개… ‘매력 돋는 악동 포스!’

입력 2013-03-08 17:51: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근황’

빅뱅, 근황 공개… ‘매력 돋는 악동 포스!’

남성그룹 빅뱅의 근황이 공개됐다.

빅뱅 멤버들은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8일 자신들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과 승리가 다정한 모습을 하고 있다. 지드래곤은 이 사진을 두고 “태진아 “태진아 선배님 & 송대관 선배님 st(스타일)”이라고 명시해 웃음 자아냈다. 또 지드래곤과 승리는 각자 단독 셀카에서 빼어난 훈남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태양은 단독 사진에 페도라(중절모)를 쓰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데 이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대성은 거울을 배경은 남성미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민소매 티셔츠 입어 탄탄한 팔근육을 과시했다.

반면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팀의 맏형인 탑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최근 영화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관계로 사진에 등장하지 않은 듯 보인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빅뱅 멤버 다 모이니 매력 돋네”, “역시 빅뱅의 뭉쳐야 더욱 빛나”, “언제 컴백해요? 제발 음반 좀 자주 내주세요”, “GD 승리 너무 웃기네”, “탑이 없어서 아쉽다”, “탑도 좀 같이 찍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솔로 월드투어 ‘2013 지드래곤 월드 투어-원 오브어 카인드’(G-DRAGON 2013 WORLD TOUR : ONE OF A KIND)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빅뱅 근황’ 지드래곤·승리·태양 트위터 및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