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진지희 폭풍성장…공효진 닮은꼴 됐다? ‘이럴수가!’

입력 2013-04-09 10:38:0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지희 폭풍성장·공효진 진지희 닮은꼴’

진지희 폭풍성장…공효진 닮은꼴 됐다? ‘이럴수가!’

배우 공효진과 아역스타 진지희의 닮은꼴 외모가 화제다.

8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는 영화 ‘고령화가족’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배우 공효진, 진지희, 윤여정, 박해일, 윤제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극중 엄마와 딸로 캐스팅된 공효진과 진지희가 실제 모녀지간처럼 닮은 얼굴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비슷한 헤어스타일과 이목구비를 가진 두 사람은 시종 밝은 미소까지 닮아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진지희는 ‘폭풍성장’이라는 말이 떠오를 정도로 한층 또렷해진 이목구비에 늘씬한 키와 성숙된 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공효진 진지희 닮은꼴 확인”, “진지희 폭풍성장 대박!”, “진지희 폭풍성장에다 공효진과 닮은꼴 인증까지… 놀랍네”, “진지희 폭풍성장으로 공효진 닮은꼴 됐네”, “공효진 진지희 닮은꼴 외모… 환상의 캐스팅”, “진지희 폭풍성장하니 숙녀같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고령화 가족’은 염치없는 백수 한모(윤제문 분), 날 샌 영화감독 인모(박해일 분), 결혼이 제일 쉬운 열혈 로맨티스트 미연(공효진 분) 삼 남매가 엄마(윤여정 분) 집에 모여 불편한 동거를 시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5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제공|‘진지희 폭풍성장·공효진 진지희 닮은꼴’ 스포츠코리아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