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걸그룹 포미닛이 1년 만에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포미닛은 26일 새 미니앨범 ‘Name is 4minute’의 음원과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포미닛의 음원을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변함없는 저력을 과시했다.
또 앞서 ‘좀비 티저’가 눈길을 끌었던 만큼 이날 공개된 ‘이름이 뭐예요?’ 뮤직비디오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포미닛의 이름과 타이틀곡인 ‘이름이 뭐예요?’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으며, 현재도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포미닛은 기존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강남걸’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현아를 비롯해 유닛 활동을 했던 허가윤, 전지윤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연기자로 활동 중이며 한 프로그램에서 ‘의자녀’로 이름을 날린 남지현과 막내이지만 풋풋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은 받은 권소현이 기존의 매력에서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포미닛은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현아는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벌써 그녀의 ‘19금’ 연기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포미닛 이름이 뭐예요? 현아 SNL’ 영상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