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칼군무+7人7色 개별 무대’ 월드투어 비장의 무기

입력 2013-06-10 18:24: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월드투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인피니트는 10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 엠큐브(M CUBE)에서 월드투어 ‘원 그레이트 스텝’(ONE GREAT STEP) 기념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인피니트는 월드투어를 통해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가라는 질문에 “인피니트의 칼군무가 포함된 강한 무대와 팬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부드러운 무대를 준비 중이다. 강약이 조화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우리의 장점은 7명 멤버 모두가 각자의 매력이 뚜렷하면서 팀으로 묶였을 때는 강한 통일감을 발휘하는 것”이라며 “전체 무대와 멤버별 개별 무대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 “각국의 팬들을 만나기 위해 외국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다. 특히 런던과 파리에 가고 싶다. 우리 팬들이 많다고 들었다. 하루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다. 많이 떨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일본, 중국, 싱가폴, 대만 등 아시아의 주요도시와 미국, 페루, 영국, 프랑스 등 20여개 도시에서 30회 이상의 월트투어 공연을 준비 중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