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실제 키 굴욕'…황현희-허경환 누가 더 클까?

입력 2013-07-01 13:39: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허경환 실제 키 굴욕’

개그맨 허경환의 실제 키가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네가지’ 코너에는 허경환이 무대에서 직접 키를 쟀다.

이날 허경환은 “만나는 사람마다 생각보다 키가 안 작다고 깔창을 몇 개나 넣냐고 묻는다. 솔직히 큰 것 하나밖에 안 넣는다”고 말했다.

이어 허경환은 포털사이트에 기재된 프로필을 보여주며 “사실 내 키는 170cm다. 13년 전에 병무청에서 신체검사 할 때 170.3cm였다. 이건 국가가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다른 멤버들은 무대에 직접 키를 측정하는 계측기를 갖고 등장해 허경환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결국 허경환은 키를 측정했고, 실제 키는 167.3cm로 드러나 웃음을 자아냈다.

허경환의 실제 키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은 동료 개그맨 황현희의 실제 키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방송 전까지 허경환의 포털사이트 키는 170cm였다. 반면 황현희는 포털 사이트에 168cm로 적혀 있다.

프로필 키를 높인 허경환과 달리 황현희가 실제 키를 적었다면 두 사람의 키는 박빙인 가운데 황현희가 더 크게 된다. 하지만 황현희의 실제 키보다 크게 적혀 있다면 허경환이 더 클 수 있다. 그동안 황현희 역시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깔창을 사용하지 않은 실제 키를 보여준 바 있어 두 사람의 실제 키 비교가 흥미롭다.

누리꾼들도 “허경환 실제 키 공개했으니 황현희 실제 키도 공개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허경환이 더 클 것 같다”, “허경환 비율이 좋아 황현희보다 실제 키는 더 커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 네이버 프로필 화면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