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과거 사진 공개
시트콤 '하이킥4(가제)' 캐스팅 물망에 오른 신인 하연수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하연수 과거사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하연수가 과거 패션매거진 '마블'(MARVLE)과 촬영한 화보로 앳된 모습과 함께 아기같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같은 날 하연수는 김병욱 PD의 새 작품인 시트콤 '하이킥4'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누리꾼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하연수는 1990년 태생으로 올해 영화 '연애의 온도'에서 이민기의 어린 여자 친구 주효선 역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tvN-Mnet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민세이를 연기하고 있다.
하연수는 '몬스타'의 인기와 함께 이름을 알리며 순수한 매력을 가진 신인 배우이자 일본 여배우인 아오이 유우의 닮은꼴로도 이슈를 모았다.
하연수의 과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연수 과거 사진, 정말 예쁘다", "하연수 과거 사진, 얼굴 하나에 여러 여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신기하다", "하연수 과거 사진 대박. 여신강림", "하연수 과거 사진, '하이킥4'에 꼭 나왔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출처|마블,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하연수 과거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