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아이는 오는 10일 3년 만에 국내에서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8일 자정 공식 팬카페, 공식 페이스북, 공식 유투브 채널 등을 ‘기죽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한 것.
이번 미니앨범 타이틀곡 ‘기죽지마’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은 약 25초가량으로, 멤버 진석의 마치 소림사 무술을 연상시키는 듯한 댄스가 인상적이며, 댄스와 함께 솟구쳐 오르는 물방울로 화려함을 더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기죽지마’는 포미닛, CNBLUE, FT ISLAND 등의 프로듀서 겸 작곡가 이상호와 에일리, 오렌지 캬라멜등의 곡을 작곡한 작곡가 서용배의 공동 작품으로, 기존의 아이돌의 정형화 되어 있는 빠른 템포의 하우스 댄스를 벗어나 귀에 감기는 멜로디 라인과 색다른 컨셉의 힙합 스타일로 만든 곡이다.
특히 슈아이는 3년 간 일본에서 활동하며 6장의 싱글 앨범, 1장의 인디 앨범, 1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고, 일본에서 발매하는 앨범 모두 오리콘 차트 10위권 안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며 한류 K-POP 스타로 주목받아 왔다.
한편 슈아이는 오는 10일 국내 첫 미니앨범 ‘기죽지마’와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하며, 화려하게 국내에 컴백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