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이모 “폭로글 100% 사실…장윤정母, 딸 어릴 때 부터 캬바레 세웠다”

입력 2013-07-09 13:00:4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윤정 이모가 장윤정의 억울함을 주장했다. 장윤정의 어머니에 관한 폭로글도 사실임을 인정했다.

9일 방송된 tvN ‘eNEWS-기자vs기자, 특종의 재구성’에서는 온라인상에 장윤정의 억울함을 담은 글을 게재했던 장윤정 이모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의 이모는 “장윤정의 억울함을 풀어주기 위해 폭로글을 게재할 수 밖에 없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내가 인터넷에 올린 글은 100% 사실이다. 장윤정 어머니인 언니는 육 씨고 나는 전 씨다. 아버지가 다른 자매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나는 솔직히 (언니가) 윤정이 시집을 안 보낼 줄 알았다. 돈줄이 끊기게 될 테니까…. 언니가 남에게 과시욕이 셌다. 집에 윤정이 앞으로 명품관에서 홍보물이 날아오고 그랬다”고 말했다.

또 “장윤정이 노래를 잘해서 어렸을 때부터 트로트 신동으로 불렸다. 자연스럽게 이곳저곳에서 노래를 부르게 됐는데 서울 캬바레까지 가서 노래를 부르게 했다”며 “그렇게 딸을 고생시켜놓고 장윤정 엄마가 4학년 때 집을 나갔다. 형부(장윤정 아버지)가 도시락을 2개씩 싸주며 힘들게 장윤정을 졸업시켰다. 형부가 엄마노릇 다 한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그런 상황에서도 장윤정 어머니는 화투를 쳤다. 내 두 눈으로 봤다. 언니도 엄마라면 진짜 이러면 안되는 것이다”라고 폭로했다.

또 장윤정 이모는 장윤정과 친밀하게 지냈지만 얼마 전 연락이 끊겼다고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다.

사진 출처|tvN ‘eNEWS’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