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오영욱 열애. 사진|동아닷컴DB
15일 한 매체는 엄지원과 오영욱의 열애설을 보도했고, 엄지원 측은 이를 인정했다.
엄지원 측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를 시작했으며 주말 함께 교회를 찾으며 사랑을 키워간 것으로 전해졌다.
엄지원과 열애중인 것으로 알려진 오영욱은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오기사 디자인’을 운영하는 유명 건축가. 또 ‘오기사 행복을 찾아 바르셀로나로 떠나다’ 등 여행 에세이 작가이기도 하다.
이날 엄지원과 오영욱의 열애설이 알려지면서 엄지원의 아버지 엄이웅 회장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엄지원 아버지 엄이웅 회장은 경상북도 정무부지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설계·감리 전문회사인 (주)한도엔지니어링 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엄지원 오영욱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엄지원 오영욱 열애설도 놀랍지만 엄지원 아버지가 엄이웅 회장이라니 더 놀랍다”,“엄지원 아버지가 엄이웅 회장이라니…대박!”,“엄지원 오영욱 열애 축하합니다. 아버지 엄이웅 씨도 기쁘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엄지원은 2002년 MBC드라마 ‘황금마차’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뒤, 영화·드라마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