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셰프’ 강레오, 마트서 연어 손질… ‘특집 칼질이야!’

입력 2014-05-12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타 셰프 강레오가 마트에서 직접 연어를 손질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SBS ‘오! 마이 베이비’에서 딸 에이미를 위한 음식재료를 구입하기 위해 마트에 방문한 강레오·박선주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독설가 이미지와 깐깐하기로 소문난 강레오는 이날 장보기에서도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아내 박선주에게 미리 포장되어 있는 새싹 나물을 잘 고르는 요령을 알려주거나 맛있는 당근을 고르는 법, 자연산 홍합을 구분하는 법 등을 세세하게 일러 그가 괜히 스타 셰프가 된 것이 아님을 증명한다.

또 그 과정에서 시청자들에게는 강레오만의 장보기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그가 마트 장보기에서 가장 공들인 것은 연어다. 바쁜 스케줄 때문에 서먹해진 17개월 딸 에이미와의 친밀감 회복을 위해 만들었던 건강죽이 외면당하자 딸이 가장 좋아하는 연어로 재시도하고자 마음먹은 것.

이에 그는 수산코너 직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정확하게 요구하는가 하면 구입하는 과정에서 직접 연어를 손질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평소 요리에서만큼은 완벽을 추구하는 셰프로서 재료 손질에서부터 깐깐한 모습을 보인 것이다.

마트에서 직접 연어 손질을 하는 셰프 강레오의 이색적인 모습은 14일 밤 11시 ‘오! 마이 베이비’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