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신곡‘너를 원해’스페셜 영상 공개…빈지노 등 한국 힙합씬 대세들의 불꽃조우

입력 2014-05-13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정기고가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신곡‘너를 원해’의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정기고의 신곡‘너를 원해’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영상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 매드클라운과 효린의 ‘견딜만해’등을 작업하며 두각을 나타낸 신인감독 비숍이 연출을 맡았다.

비숍이 연출한 정기고의‘너를 원해’스페셜 영상은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원테이크 형식으로 촬영하기 위해 정해진 동선에 맞게 바쁘게 움직이는 스탭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원 컷으로 편집된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달리 곡의 리듬감을 돋보이게 하는 컷 편집으로 그루브한 곡의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 눈길을 끈다.

아울러 이단옆차기와 정기고가 공동 프로듀싱한 싱글 ‘너를 원해’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너를 원해’는 직설적이고 도발적인 곡 제목 처럼 남자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미니멀한 곡의 구성에 독특한 정기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단어와 단어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는 빈지노의 화려한 플로우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정기고는 빈지노와 호흡을 맞춘 신곡‘너를 원해’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