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단독 중계… 15일 방송

입력 2014-05-14 16: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종문화회관에서 있었던 이선희의 30주년 기념 콘서트 ‘노래하는 이선희’가 15일 MBC를 통해 단독 중계된다.

이선희는 최근 5년 만에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인 15집을 발표하고 명불허전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오랜 시간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대중들에게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일 뿐 아니라 세월호 참사로 슬픔에 빠진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에 앞서 이선희는 “이 무대에 서기까지 많이 고민했다. 오늘 고인과 유가족 분들에게 애도의 마음을 전하며 진심을 다해 열심히 노래 부르겠다“는 심경을 밝히며 추모의 분위기로 공연을 시작했다.

이번 ‘노래하는 이선희’에서는 ‘J에게’, ‘나 항상 그대를’, ‘한바탕 웃음으로’ 등 그녀의 수많은 히트곡과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는 15집 신곡들도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5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환상적이고 웅장한 무대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국악의 선율,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록 스테이지 등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안방까지 생생하게 전해줄 이선희 30주년 기념 콘서트 ‘노래하는 이선희’는 15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