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기술자들’ 제작진에 통 큰 선물… 훈훈해!

입력 2014-05-16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현우가 영화 ‘기술자들’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했다.

이현우는 지난 3월 ‘기술자들’의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해 바쁜 일정 속에 촬영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영화 촬영을 진행 중인 스태프들의 건강을 염려한 이현우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 유니온베이의 점퍼를 직접 골라 선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훈훈함을 더하고 있는 것.

현장 스태프들은 이현우의 배려와 마음이 담긴 선물 덕분에 더욱 힘을 얻어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기술자들’ 관계자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리드하고 있는 이현우가 보여준 남다른 마음 씀씀이에 스태프들 모두 흐뭇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라고 밝혔다.

이현우는 지난해 7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 요원 리해진 역으로 한층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스타로 거듭났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던 이현우는 이번 ‘기술자들’ 속 반전 매력을 지닌 천재 해커 ‘종배’ 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

아역시절부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동하면서 쌓아온 연기 내공과 친근한 매력, 순수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실력파 배우 이현우의 연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영화 ‘기술자들’은 항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범죄 기술자들의 활약과 에피소드를 담은 케이퍼 영화. 이현우, 김우빈, 고창석, 조윤희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영화 ‘기술자들’은 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