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23일 김해부원관 개관

입력 2014-05-23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 23일 김해부원관 개관

롯데시네마는 5월 23일 경상남도 김해시 부원동 아이스퀘어 내 3층에 롯데시네마 김해부원관을 개관했다.

롯데시네마 김해부원은 7관 1121석의 규모를 가진 영화관으로, 김해시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전철을 비롯한 교통수단이 우수하다. 특히 아이스퀘어는 롯데마트, 호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몰이 함께 입점 되어 있는 원스톱 엔터테인먼트 문화공간이다.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층이 인근에 많이 거주하고 있어 가족 단위 관객의 방문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밖에 김해시에는 인제대를 비롯한 다수의 대학교가 있어 인근 대학생층의 영화관람이 편해질 전망이다.

롯데시네마는 김해부원의 개관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째, 김해부원 페이스북을 통해 ‘절친 맺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홍보 글 공유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스퀘어 내 입점된 ‘더파티 주중 식사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둘째, 대학생 대상으로 해당 영화관에서 관람한 티켓 제시 시 3000명에게 경전철 이용권을 제공하는 대학생 차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멤버스 신규 가입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김해부원에서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개관과 함께 진행하며, 김해부원과 제휴되어 있는 주유소 및 계열사에서 주유고객과 구매고객 상대로 영화 관람 기회 및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어린 자녀를 둔 젊은 주부들이 많은 지역 특성상 ‘엄마랑 아가랑’ 관람 이벤트도 연중 시행 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김해부원의 개관으로 총 100번째 영화관 674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되었다. 앞으로 롯데시네마는 고객중심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화관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