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이터’ 크러쉬, 첫 정규앨범 ‘Crush On You’ 6월 5일 발매

입력 2014-05-23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계의 신성으로 떠오른 프로듀서 겸 가수 크러쉬가 오는 6월 5일 정규 앨범 ‘Crush On You’ (크러쉬 온 유)를 발표한다.

크러쉬는 23일 오전 앨범 제목인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와 함께 ‘2014. 06. 05.’가 적혀있는 이미지를 공개, 정규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이번 정규 앨범 ‘크러쉬 온 유(Crush On You)’는 남자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힙합 알앤비(R&B) 장르의 앨범인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쉬는 지난달 그만의 음악 세계를 잘 담아낸 '가끔'을 발표하며 국내외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음악 관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발매 직후 다수의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해 ‘차트 이터’로서 명성을 다시 한번 알린 것.

그 외에도 크러쉬는 로꼬의 ‘감아’,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양동근의 ‘자자자’, 다이나믹 듀오의 ‘거품 안 넘치게 따라줘’, 자이언티의 ‘뻔한 멜로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다수의 곡에서 보컬 및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탄탄한 실력의 힙합 알앤비(R&B) 뮤지션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탄탄한 음악적 커리어와 함께 성공적으로 발표한 데뷔곡 '가끔'에 이어 정규 앨범에서도 대중들의 기대감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지 정규앨범 활동에 대한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크러쉬는 6월 5일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