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원정대’ 김성은·박지윤·박탐희·황보 출연…6월 11일 첫 방송

입력 2014-05-26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토리온이 여성들의 뷰티노하우를 다루는 토탈 뷰티리얼리티 ‘미모원정대’를 제작·방송한다.

‘미모원정대’는 연예계 대표 절친인 김성은, 박지윤, 박탐희, 황보가 여자 연예인으로 살면서 쌓은 치밀한 자기관리 노하우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토탈 뷰티 리얼리티. ‘절대미모 원정기’를 그려낼 ‘미모원정대’의 주인공은 김성은, 방송인 박지윤, 박탐희, 황보로 낙점됐으며, 4인4색의 뷰티 노하우가 3040여성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임신 5개월차인 박탐희는 ‘임신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기 위한 각종 뷰티 팁은 물론 산모의 영양, 운동, 태교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며 임산부들의 귀를 쫑긋하게 할 예정이다. ‘욕망아줌마’라고 불리는 박지윤은 다이어트, 운동은 기본, 셀프 인테리어 노하우까지 전하며, 슈퍼우먼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 ‘테이스티 로드’에서 하루에 4-5끼를 먹으면서도 ‘콜라병 몸매’를 유지하는 김성은은 솔직한 뷰티 노하우를 펼칠 예정이다.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황보는 4인방 중 유일한 싱글로, 화려한 싱글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3040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김혜영 PD는 “최근 연예계에서 어느 때보다 30대 여성들의 연예계 활동이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20대 못지않은 여성 셀렙의 자기 관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배경을 전했다.

이어 “’미모원정대’는 ‘저 연예인은 어떻게 아름다움을 유지하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궁금했을법한 궁금증들을 파헤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성은, 박지윤, 박탐희, 황보 절친 4인방의 라이프를 통해 여자연예인들의 리얼한 뷰티 노하우를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늘 완벽하고자 노력하는 연예계 대표절친 4인방의 치밀한 미모 유지법, 그리고 그 안에 감춰뒀던 속 이야기까지 담아낼 ‘미모원정대’는 오는 6월 11일 오후 12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