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윤단비, 양악수술 후 근황, 붓기 쏙 빠져 “태어나서 처음…”

입력 2014-07-04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4 윤단비. 사진제공 | 아이디성형외과 병원 & 스토리온 렛미인 홈페이지

렛미인4 윤단비

렛미인4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윤단비 씨가 방송 녹화 후 더욱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3일 밤 11시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 온 ‘렛미인 4’에서 등장한 표정없는 미용사 윤단비(31)씨는 심각한 주걱턱으로 인해 외모 콤플렉스는 물론이고, 음식을 제대로 씹지 못하는 저작장애를 비롯해 기능적 장애가 심각했던 상황이었다.

늘 무표정하거나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자신감없고 우울해보였던 윤단비씨는 렛미인 출연 이후 밝고 자신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차도녀로 변신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윤단비씨는 양악수술 후 3개월도 안되어 등장, 붓기가 거의 없을 정도로 빠른 회복 속도를 보였다.

방송 이후 공개한 최근 셀카에서 한결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를 선보여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등산이나 계곡에서, 애완동물과 함께 한 모습 등 다양한 사진들 속에서 방송 이후 더욱 물오른 미모를 자랑, 표정 역시 예전과 달리 밝고 애교넘치는 모습들로 네티즌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윤단비 씨는“태어나서 처음으로 면 음식을 앞니로 끊어 먹어봤다. 지나가다 쇼윈도에 비친 옆모습을 볼 때면 신기하다, 예전에는 옆모습 보는 게 제일 싫었는데 이제는 좋아서 자꾸 본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