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Z-UK, 태양 ‘웨딩드레스’ 커버 댄스 영상 공개

입력 2014-07-09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돌 빅플로(BIGFLO)의 멤버 Z-UK(지욱)의 태양 커버 댄스 영상이 화제다.

지난 7일(화) 빅플로의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bigfloofficial)을 통해 공개된 Z-UK(지욱)의 태양 ‘웨딩드레스(Wedding Dress)’ 커버 댄스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Z-UK(지욱)은 데뷔 전 비보이 크루로 활동하며 뉴욕과 일본에서 초청을 받아 공연을 가졌음은 물론, 빅플로의 안무 구성에도 참여하는 등 뛰어난 실력과 감각의 소유자이며, 지난 6월 데뷔 앨범 <First Flow>를 발표해 주목받고 있는 실력파 힙합돌 ‘빅플로’의 멤버이다.

공개된 영상 속 Z-UK(지욱)은 태양의 히트곡 ‘웨딩드레스(Wedding Dress)’을 완벽하게 커버해 숨겨진 댄스 실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무대 위에서 보여주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특히, 평소 태양을 롤모델로 삼으며 열혈팬임을 자처했던 Z-UK(지욱)은 ‘춤 잘 추는 아이돌’ 태양 특유의 넘치는 그루브를 완벽하게 표현함은 물론, 자신만의 색을 더해 새로운 느낌의 ‘웨딩드레스’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실력파 그룹으로 주목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빅플로(BIGFLO)는 데뷔곡 ‘딜라일라(Delilah)’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