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 프로젝트 바이 유’ D-1, 태양 “다양한 나라에서 참여 중”

입력 2014-07-10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눈,코,입’으로 솔로 활동 중인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커버 프로젝트’에 큰 호응이 일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빅뱅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태양이 전하는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태양은 “‘눈,코,입’ 커버 프로젝트 이벤트에 다양한 나라에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참가자분들의 영상이 모두 뛰어나서 어떤 분이 우승하게 될지 나도 많이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마감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한다. 많은 참여 부탁한다. 여러분들만의 눈코입 영상 기대하겠다”고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앞서 YG는 ‘커버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악동뮤지션과 타블로가 이 곡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커버하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YG는 ‘커버 프로젝트 바이 유(Cover project by You)’라는 타이틀로 일반인들의 참여를 받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달 27일 시작했으며, 오는 11일까지 참여를 받으며, 18일 우승자를 발표한다. 우승자 선정은 대중의 호응도, 전문 프로듀서와 태양의 평가 등을 합산해 결정된다. 우승자의 영상은 태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두 번째 솔로앨범 ‘라이즈(RISE)’ 타이틀곡 ‘눈,코,입’은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당 영상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