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신곡 뮤비,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와 함께해 기쁘다”

입력 2014-07-17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힙합뮤지션 빈지노(Beenzino)의 새 뮤직비디오에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 (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도전자 전원이 출연했다.

17일 정오 빈지노의 신보 타이틀곡 ‘How Do I Look?’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됐다. 코인 세탁소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경쾌하게 풀어낸 뮤직비디오에서는 빈지노와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경쟁에 참여한 도전자들 전원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화려한 색감의 배경,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도전자들과 모델 못지않은 외모의 빈지노가 만들어내는 환상 비주얼이 경쾌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화면에서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묘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빈지노의 뮤직비디오는 ‘코인 세탁소’에 들어와 빨래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빈지노의 모습으로부터 시작된다.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남녀 도전자들은 운동을 막 끝낸 테니스걸, 섹시한 여성, 취객, 남자 커플 등 다양한 상황 속에 놓인 인물들을 연기했다. 한 남성 도전자는 입고 있던 옷을 속옷만 남겨놓고 훌훌 벗어 세탁기에 넣는 과감한 연기를 펼치며 현장에서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빈지노는 “How Do I Look?”은 솔로곡 첫 뮤직비디오다. 개인적으로 무척 뜻 깊은 작업에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도전자들과 함께해 기쁘다. 활기 넘치는 도전자들과의 작업이 유쾌했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작업을 통해 또 만나보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달 16일 11시 첫 방송되는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시즌 최초로 남자 모델들이 경쟁에 합류해 더욱 불꽃 튀기는 서바이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6월 2일 동대문 DDP에서의 첫 공개 런웨이쇼를 시작으로, 현재 방송 후반부까지 촬영을 마무리했다. 최종 우승자는 남녀를 막론하고 단 1명만 선발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