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Back’ 2차 티저 공개…컴백 임박

입력 2014-07-18 10: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가 18일, 컴백 타이틀 곡 ‘Back’의 영화 같은 티저 영상을 2차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의 타이틀 곡 ‘Back’의 2차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에 게재했다.

공개된 ‘Back’의 2차 티저 영상에는 ‘여왕의 교실’, ‘우아한 거짓말’ 등에 출연한 배우 김향기가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고, 인피니트 멤버들은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액션 연기를 뮤직 비디오에 담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첼로와 스트링 선율로 시작되던 음악이 댄스 음악으로 변주되며 인피니트 특유의 강력한 군무가 맛보기로 비추며 보는 이를 기대케 했다.

18일 자정 인피니트의 컴백 타이틀 곡 ‘Back’의 2차 티저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변신!! 놀라운 인피니트의 변신!!”, “티저에 잠깐 나오는 노래, 완곡을 듣고 싶어서 미치겠어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Back’은 인피니트의 데뷔 이래 가장 변신의 폭이 큰 음악이자 뮤직비디오이다.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위해 배우 김향기씨가 성규의 동생이자 L을 짝사랑하는 소녀로 등장해 열연을 해주셨다”고 밝혔다.

한 편, 인피니트는 ‘Last Romeo’로 지난 주 일본 오리콘 주간 차트 2위를 차지하는 낭보를 전했으며 오는 22일 자정에는 국내에서 리패키지 앨범 [Be Back]을 발표하며 한국, 일본을 잇는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