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킴, 신곡 ‘Darling’ 음원 발매…로맨틱+재치

입력 2014-07-18 12: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에디킴의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타이틀곡 ‘Darling’이 공개됐다.

에디킴은 18일 정오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에디킴의 신곡 ‘Darling’은 연애의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곡으로, 더워서 자꾸 늘어지고만 싶은 여름이지만 연인이 무척 사랑스러워 가만두고 볼 수 없다는 로맨틱하고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에디킴은 이번 신곡 ‘Darling’ 역시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모두 맡았다.

앞서 에디킴은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YouTube) 계정(http://www.youtube.com/welcomeMYSTIC89)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EddyKim)를 통해 ‘너 사용법’ 디럭스 에디션 타이틀곡인 ‘Darling’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4월 데뷔앨범 ‘너 사용법’을 발매한 에디킴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너 사용법’으로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활동 기간 내내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올해 가장 주목받는 신인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바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