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탈락 후 "스윙스 형 누구예요?","돼지" 스윙스 디스

입력 2014-07-18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Mnet 쇼미더머니3 방송캡처

'쇼미더머니3' 기리보이, 탈락 후 "스윙스 형 누구에요?","돼지" 스윙스 디스

'쇼미더머니 기리보이 탈락'

'쇼미더머니3'에서 탈락한 기리보이가 스윙스를 향해 은근한 디스 발언으로 화제다.

17일 엠넷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서는 도끼, 더 콰이엇, 스윙스, 산이, 타블로, 마스타우, 양동근 등이 프로듀서로 나선 가운데, 1대1로 진행되는 3차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기리보이는 씨잼과 동점을 받아내는 막상막하 무대를 보여줬다. 재대결 무대에서 스윙스가 막강한 씨잼과 기리보이의 승패를 결정하기에 "사형선고하는 기분이다"라며 눈물을 보이는 가운데 기리보이를 최종탈락자로 선택했다.

최종탈락 후, 기리보이는 "스윙스에게 한 마디 하라"라는 '쇼미더머니3' 제작진의 말에 "스윙스? 그게 누구에요? 모르는데"라며 여전히 탈락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기리보이는 "있어, 은평구…"라는 씨잼의 말에 "돼지"라고 응수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기리보이 탈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리보이 탈락, 씨잼이 정말 잘했나 보다", "기리보이 탈락, 기리보이 멘붕인듯", "기리보이 탈락, 우승후보가 탈락했네", "기리보이 탈락, 잘했는데 많이 아쉬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