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커스, ‘기가막혀’ 새버전 뮤비 공개

입력 2014-07-18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렬한 칼군무로 주목받는 그룹 루커스가 17일 ‘기가막혀’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버전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기가막혀’의 춤만 편집한 댄스 버전이다. 파워 넘치는 동작과 날렵한 동선을 만들어내는 루커스만의 군무를 집중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에너지가 넘쳐흐르는 동선까지 화면 가득 담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루커스의 데뷔곡 ‘기가 막혀’는 강렬한 클럽비트와 중독성 강한 디지털 신시사이저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어번댄스 곡이다.

50개 이상의 골드디스크를 보유하고 국내에서는 SS501 샤이니 슈퍼주니어 김현중 휘성 등과 작업한 에셀뮤직 프로듀서 스티븐 리와 지미 리처드, 덴마크의 프로덕션팀 GL 뮤직이 의기투합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수많은 월드스타들의 음반을 만들어온 엔지니어 거장 켄 루이스가 믹싱엔지니어링에 참여해 사운드를 다듬었다.

한류 열풍의 시작을 알린 드라마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등을 비롯해 이승철, 싸이, 이정현 등의 음반을 제작한 루커스 소속사 팬엔터테인먼트는 “‘엔터 명가’란 자부심을 증명할 수 있도록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인 팀”이라며 “노래 실력만큼이나 뛰어난 비주얼로 보는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성공을 자신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