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예아(Ye-A), 디지털싱글 ‘UP N DOWN’ 공개

입력 2014-07-18 17: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순돌 예아(Ye-A)의 달콤한 사랑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6일(수)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데뷔곡 ‘UP N DOWN(업 앤 다운)’의 무대를 선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신인 걸그룹 예아의 디지털 싱글 ‘UP N DOWN’이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것.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청순돌 예아는 국가대표 출신 황선홍 감독의 딸 이겨(황현진)를 포함 혜이, 도혜, 피어, 카쥬, 여린, 하디, 챠이로 구성된 8인조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청순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그룹이다.

음원 공개 전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인 무대에서 깜찍함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남자들의 새로운 로망으로 떠오른 예아의 데뷔곡 ‘UP N DOWN’은 예아만의 상큼, 발랄함을 담은 허니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10, 20대 여자들의 달콤한 사랑을 이야기한 노래이다.

또한,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아이비의 ‘바본가봐’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 프로듀서 양정승이 9인조 보이그룹 BTL(지수, 유아, 로빈, 쟝폴, 맥스, 제이, 큐엘, 도카, 엘렌)에 이어 두 번째로 직접 발굴, 제작한 신인 그룹으로, 양정승이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은 앨범으로 탄생했다.

특히, BTL의 멤버 제이가 랩 피쳐링에 참여해 ‘UP N DOWN’의 상큼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랩을 선사해 곡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특별 출연하는 등 예아의 데뷔를 적극 응원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늘(18일) 00시 키로이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채널(www.youtube.com/KIROYCOMPANY)을 통해 공개된 ‘UP N DOWN’의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소녀들을 모습을 솔직하게 표현했으며, 동화를 연상케하는 파스텔톤의 영상은 예아 멤버들의 상큼함을 한 층 돋보이게 한다.

예아의 소속사인 키로이컴퍼니의 관계자는 “예아의 데뷔곡 ‘UP N DOWN’은 예아만의 상큼함이 녹아있는 달콤한 노래이며, 최고의 앨범을 만들기 위해 멤버들이 최선을 다한 앨범이다. 오늘 공개될 ‘UP N DOWN’과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활약을 펼칠 청순돌 예아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데뷔 전부터 연일 이슈를 모으며 2014년 하반기 가요계의 떠오르는 샛별인 청순돌 ‘예아(Ye-A)’의 디지털 싱글 ‘UP N DOWN’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