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소유 매드클라운 효린 총출동…‘스타쉽X 트루퍼스 콘서트’

입력 2014-07-29 08: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4 가요계를 접수한 스타쉽X 레이블의 콜라보 파티! '정기고 X 소유 X 매드클라운 X 효린 X 주영' 의 썸씽스페셜 (Some+Sing+Special)

2014년 8월 여름의 끝자락 스타쉽과 스타쉽X 소속 아티스트들의 뜨겁고 화려한 콜라보파티가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스타쉽X 레이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첫 타자 매드클라운과 씨스타 소유의 콜라보앨범 '착해 빠졌어'가 9대 음원차트와 지상파 가요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두번째로 2014년 2월 발매된 정기고와 소유의 콜라보앨범 '썸(some)' 역시 지상파 3사의 음악프로그램 1위는 물론, 무려 두달간 음원차트 1위 자리를 지키며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으로 올라섰다. 또 지난 봄 효린과 매드크라운의 ‘견딜만해’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며 한국의 에미넴과 리한나로 불리워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소속아티스트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의 꾸준한 성장과 지속적인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영입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 양질의 컨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는 스타쉽X 레이블의 성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감미로운 보이스가 인상적인 보컬리스트 '정기고', 국민 썸녀로 등극한 사랑스런 대세 걸 '소유', 한국의 '에미넴'으로 불리우는 '매드클라운', 폭발적인 가창력이 빛나는 K POP 디바 '효린' 스타쉽의 비밀병기 '주영' 그리고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누보이즈까지 이번 무대를 빛내줄 예정이다. 비교를 거부하는 썸씽스페셜(Some+Sing+Special)한 무대를 위해 각각의 아티스트들이 그동안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던 곡뿐만 아니라, 개개인이 재능과 음악적인 색깔까지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무대도 꾸밀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스타쉽 엑스 트루퍼스 콘서트는 오늘 8월 31일 오후 7시 올림픽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