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오늘(9일) 콘서트 앞두고 리허설 사진 공개…심야 연습

입력 2014-08-09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JYJ(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콘서트 심야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JYJ가 오늘(9일) 저녁 8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2014 JYJ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를 개최한다”고 전하며 멤버들이 리허설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씨제스에 따르면 JYJ는 공연을 앞두고 심야 리허설에 참여하며 다음 날 있을 콘서트 연습에 몰두했다.

공개된 사진은 JYJ의 잠실 주경기장 공연의 리허설 사진으로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차림에도 빛나는 비주얼의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2010년 11월 이후 약 4년 만에 잠실 주경기장 무대에 서는 세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집중하는 모습으로 리허설에 임했다는 후문.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리허설 사진 보니 JYJ 오늘 공연 완전 더 기대된다, 빨리 8시 됐으면”, “트레이닝 차림도 그저 훈훈하도다!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마저 멋진 JYJ”, “이것이야말로 우월한 비주얼! JYJ 오늘 무대도 기대할게요” 등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JYJ는 오늘(9일) 저녁 8시, 잠실 주경기장에서 2014 아시아 투어 [THE RETURN OF THE KING]을 개최, 본격적인 8개 도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