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전격 컴백을 알린 2PM은 영상 속 오토바이 춤을 포함 자유롭고 활발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이번 정규 4집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경직된 얼굴에 차렷 차세를 하고 있는 2PM. 갑자기 신나는 후렴구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오토바이 춤을 선보이며 ‘달리자’라고 온 몸으로 표현한다. 급기야 달을 배경으로 날아다니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지어 보인다.
이어 다른 장소로 날아간 2PM은 따로 또 같이 자유로운 안무를 선보이며 미친 듯이 신나는 파티를 각양 각색의 모습으로 즐기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의 후렴구는 예고한 것보다 더 신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곧 공개될 타이틀곡 전곡과 2PM이 꾸밀 무대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한편 정규 4집 앨범으로 컴백하는 2PM은 오는 10일 대규모 클럽 어택 ‘프리 파티(PRE-PARTY)’로 활동을 시작한다. 그 외에도 활동 중 게릴라 파티와 애프터 파티(AFTER-PARTY)로 2PM만의 특별한 프로모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11일 첫 음악 방송, 15일 음원 및 앨범 발매가 예정되어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