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13일 중화권 한류 콘서트 ‘I WANT MUSIC in Macao’ 참석

입력 2014-09-12 14: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의 신혜성이 중화권 한류 콘서트에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석한다.

신혜성이 오는 13일(토) 마카오 코타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콘서트 ‘I WANT MUSIC <COOL> in Macao’에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초청받아 공연을 펼치는 것.

‘I WANT MUSIC <COOL> in Macao’는 중화권 인기 음악과 K-POP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관객 수용인원이 1만 5천명에 육박해 그 동안 레이디 가가, 린킨파크, 저스틴 비버, 비욘세, 셀린디온,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이 공연을 가졌던 아시아 대형 실내 공연장인 코타이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만큼 많은 현지 팬들의 관심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콘서트.

이에 영화 <색.계>에 출연한 중화권 톱스타 왕리홍과 중국판 <꽃보다 남자>에 출연했던 배우 겸 가수 웨이 천, 대만의 인기 오디션 스타프로그램 ‘슈퍼스타 애비뉴 2010’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샤(胡夏) 등 중화권 인기 스타들이 이 콘서트에 총출동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중화권 인기 음악과 K-POP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신혜성이 초청돼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져 많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이끌고 있다.

지난 5월 중국최신가요차트어워드에서 ‘아시아 인기 가수상’을 수상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위엄을 과시한 바 있던 신혜성은 이번 중화권 한류 콘서트 역시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아시아 각국에서도 변함없는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나섰다.

이에 신혜성은 자신의 대표곡 등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무대매너로 라이브를 선사하며 중화권 팬들의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최대 규모 콘서트 ‘I WANT MUSIC <COOL> in Macao’에 신혜성이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참석하게 돼 무척 영광이다. ‘아시아 인기 가수상’ 수상을 비롯해 올해 아시아 각국에서 신혜성에게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께 정말 감사 드린다. 이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또한 한류의 위상을 더욱 드높일 수 있도록 신혜성이 멋진 라이브 무대 선사해드릴 테니 신혜성의 무대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이 달 말 ‘Buen Camino(부엔까미노)’, ‘인형’에 이은 리메이크 프로젝트 ‘Once again’ #3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준화 기자 jj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