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이진욱 결별, 양측 소속사 동시 인정 “확인해 본 결과…”

입력 2014-09-17 1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진욱-공효진(오른쪽). 동아닷컴DB

공효진 이진욱 결별, 양측 소속사 동시 인정 “확인해 본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이 공개 연애 3개월 만에 갈라섰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으로 확인했다”고 발표했다.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도 이날 “본인에게 확인해 본 결과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로써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말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3개월 만에 관계를 정리했다.

스포츠동아는 이날 오전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공효진과 이진욱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한 결과 자연스럽게 친구로 남기로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결별, 아깝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 결혼했으면 했는데” “공효진 이진욱 결별, 눈에서도 마음에서도 멀어졌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은 17일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진 및 스태프 등과 함께 태국으로 단체여행을 떠난다. 여행 후 교통사고 재활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진욱은 10월 중순 ‘삼총사’ 시즌1을 끝낸 후 영화 ‘시간이탈자’ 촬영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