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만에 뭉친 걸그룹 Luv '전혜빈 오연서', 녹슬지 않은 상큼함으로 녹화창 초토화

입력 2014-09-18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오연서. 사진 | KBS

‘전혜빈 오연서 걸그룹 Luv’

전혜빈과 오연서가 과거 걸그룹 Luv로 활동한 이후 12년 만에 처음으로 예능에 함께 출연한다.

<해피투게더3> 18일 방송에서는 배우 금보라, 박주미, 전혜빈, 오연서, 김새론이 출연한다. 이들은 10대부터 50대까지 각 세대별 여배우를 대표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다. 특히, 오연서와 전혜빈은 과거 걸그룹 Luv로 함께 활동한바있어 둘의 호흡은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전혜빈은 오연서에게 "처음 봤을 정말 예뻤다. 리틀 김희선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연서와 함께 빨리 데뷔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연서가 9시간 동안 춤을 춰도 간단한 춤 동작도 못 하더라”고 몸치임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오연서는 “시골에서 올라와 정말 아무것도 못했다. 그래서 혜빈 언니한테 많이 혼났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데뷔 했지만 6개월만에 해체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털어놨다.

이어 전혜빈과 오연서는 12년 만에 “오렌지걸”의 안무를 완벽 재연해 녹화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전혜빈 오연서 소식에 누리꾼들은 "전혜빈 오연서 Luv 궁금하다" "전혜빈 오연서 Luv 잘할거같아 추억돋네" "전혜빈 오연서 Luv 아이돌이었구나 쟤네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들의 못다한 이야기는 오는 목요일 밤 KBS 2TV 11시 10분~ <해피투게더3>에서 방영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