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허영지 '예능돌에 딱 맞는 캐릭터' 털털한 반전매력 폭발

입력 2014-09-22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 SBS 룸메이트 방송화면 캡쳐

'룸메이트 허영지'

'룸메이트'의 새식구 카라 멤버 허영지가 털털한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2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 에는 허영지를 비롯한 새로운 식구들이 합류한 '룸메이트' 2기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마지막으로 숙소에 입주한 카라 멤버 허영지는 "엄마가 다 같이 나눠먹으라고 낙지를 사다 주셨다"며 가져온 낙지로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서는 모습을 그려졌다.

이어 허영지는 맨손으로 산낙지를 능숙하게 손질해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써니는 거침없이 낙지를 만지는 허영지에게 "너 아이돌이잖아. 데뷔 한 지 한 달도 안 됐다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허영지는 입을 크게 벌리고 웃지만 웃음소리는 없는, 일명 '음소거 목젖 웃음'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룸메이트 애완견이 싸놓은 개똥마저 거리낌없이 손으로 치우는 등 소탈한 반전 매력으로 관심을 모았다.

한편, 룸메이트 허영지 모습에 누리꾼들은 "룸메이트 허영지,오 털털해 호감인데?", "룸메이트 허영지, 다시봤다" "룸메이트 허영지, 엉뚱해" "룸메이트 허영지, 매력있는 듯" "룸메이트 허영지, 웃는 거 정말 보기 좋다""룸메이트 허영지, 팬이에여" "룸메이트 허영지, 예쁘다" "룸메이트 허영지, 막내답다" "룸메이트 허영지, 카라랑은 안어울리는 매력이네" "룸메이트 허영지, 앞으로 방송도 기대되네" "룸메이트 허영지, 털털해서 더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