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사진출처|영상캡처
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 속 배우 수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뿐만 아니라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등장, 한층 화려해진 액션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웅장한 음악과 한층 더 화려해진 영상미 아래 마지막 장면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대표적인 무기 방패가 깨진 채 등장해 '어벤져스2'에서 펼쳐질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난 4월 서울 촬영 당시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도로를 질주하는 모습도 일부 담겨 국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또한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의 모습이 순간 포착돼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이 같은 소식에 "어벤져스 2 예고편 수현, 와 아름답습니다" "어벤져스 2 예고편 수현, 한국에선 무명이었지만 할리우드에서 성공하길 바래요" "어벤져스 2 예고편 수현, 토르랑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