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화보… 노출의 시작 이때부터? ‘어머나 세상에’

입력 2014-11-05 0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희 화보’

최희 화보… 노출의 시작 이때부터? ‘어머나 세상에’

방송인 최희의 화보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4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최희 화보 甲은 바로 이것’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해 최희가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KWAVE)와 진행한 화보 중 일부다.

당시 최희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이미지를 벗고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화보 속 최희는 스포티한 룩부터 스트릿 패션까지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 섹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몸매가 한껏 강조되는 글램 원피스와 밀리터리 스타일의 점퍼로 아찔한 매력을 선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최희는 화보 촬영 당시 특유의 밝은 미소와 친절함으로 남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최희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최희 화보 정말 매력적”, “최희 화보…이래서 최희 최희 하는구나”, “최희 화보 진짜 섹시해”, “최희 화보 심쿵”, “최희 화보 시선 올킬”, “최희 화보 이렇게 섹시했었나”, “최희 화보…공서영 못지않네”, “최희 화보 섹시 작렬”, “최희 화보…진짜 대박”, “최희 화보 눈이 돌아가네”, “최희 화보 대박”, “최희 화보…대박 섹시해”, “최희 화보…공서영과 막상막하”, “최희 화보 입이 떡하고 벌어져”, “최희 화보…어머나 세상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최희 화보’ 케이웨이브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