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신곡 ‘하지하지마’ 티저 공개… JB 속마음 담았다!

입력 2014-11-11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룸 갓세븐(GOT7)의 정규 1집 앨범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의 티저 영상이 11일 자정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마음에 두고 있는 소녀에 다가가지 못하는 JB의 속마음을 담았다. 영상에는 갓세븐 멤버들과 소녀들이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한 소녀가 JB에 다가와 팔짱을 끼고, 이에 당황한 표정의 JB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음악이 흐르며 “하지마 하지 하지 하지 하지마 니가 그럴 때마다 미칠 것 같아”라며 가사가 공개 되며 끝을 맺는다.

갓세븐의 정규 1집 ‘Identify’는 갓세븐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자신들만의 색을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앞서 박진영은 지난 6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가수는 다 3집 앨범에서 자기 색깔을 잡는 게 중요한데, GOT7 3집은 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진정한 Groove 댄스음악!”란 글로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에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8일 자정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 곡 전곡을 공개한다.

갓세븐의 티저 영상은 갓세븐 공식사이트, JYP 공식 유튜브, JYP 공식 페이스북, JYP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갓세븐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