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어클락, 신곡 ‘겨울이 오면’ 음악차트 상위권 눈길

입력 2014-12-09 17: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감성 듀오 보컬 그룹 조이어클락(Joy o'clock)의 신곡 ‘겨울이오면’ 이 음악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조이어클락의 소속사 오스카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네번째 싱글 '겨울이오면'은 피아노 선율이 도드라지는 곡으로 조이어클락의 감성이 물씬 묻어난다”라며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조합은 겨울의 따뜻함이 어우러지기에 충분하다” 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곡 ‘겨울이 오면’은 싸이월드 뮤직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지난 해 9월 첫 번째 싱글‘착각’으로 데뷔한 조이어클락은 두번째 싱글 ‘잊혀지다’를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감성 보컬 듀엣팀으로 평가받고 있다.

‘겨울이 오면’은 사랑과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공감을 준다. 특히 조이어클락의 절제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은 눈길을 끈다.

아울러 조이어클락의 멤버 Dason은 현재 SNL코리아 하우스 밴드 커먼그라운드의 객원보컬과, 조수미 빅토리 빅 콘서트 게스트 출연, KBS 드라마 ‘구름계단’ OST ‘한걸음’ 가창, 버블시스터즈 방송 코러스 , 바비킴 프로젝트 앨범 ‘True Colors’ 와 브랜뉴직 ‘안되는데’의 피처링 등에참여해 실력을 인정 받았다.

멤버 용현도 시크릿(C. Kret) ‘그녀가 당신을 떠난이유’ 의 객원보컬과, 디지털 싱글 ‘늦은 크리스마스’ 발매, ‘사랑하면 안 될 사람을 사랑한다는 건’, 커먼그라운드의 객원보컬, 조수미 빅토리 빅 콘서트 게스트 등으로 활동 한 바 있다.

한편 조이어클락은 지난 달 16일 첫 단독콘서트를 서교동에 위치한 벨로주에서 개최했다. 이들은 바비킴, 더블K, 부가킹즈, 길학미 등 뮤지션들이 포진하고 있는 ㈜오스카이엔티가 보컬 여성 그룹 러쉬(Lush)에 이어 선보인 남성 보컬 그룹이다.

사진제공 | 오스카이엔티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