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티저 공개… 현빈♥한지민, 심쿵 케미 폭발

입력 2015-01-02 14: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티저 공개… 현빈♥한지민, 심쿵 케미 폭발

2015 최고의 로맨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는 21일 첫 방송을 앞둔 ‘하이드 지킬, 나’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SBS NOW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2일 공개됐다.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환상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사랑스러운 한지민(장하나 역)과 그의 곁에 나타난 현빈(구서진, 로빈 역)의 전혀 다른 두 가지 모습이 그려져, 달콤하면서도 평범하지 않은 로맨스를 예고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닮은 듯 다른 두 가지 모습의 현빈. 첫 번째 현빈은 딱 떨어지는 수트 차림으로 안경을 쓴 채 자신이 탄 차에 달려드는 한지민에게 “저건 뭐야? 끌어내”라고 차가운 독설을 퍼부으며 세상에서 가장 까칠하고 나쁜 남자를 그려낸다.

이어 등장한 두 번째 현빈은 180도 다른, 착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현빈의 쏙 들어간 보조개, 다정한 눈빛, 로맨틱한 목소리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하얀 눈밭에서 현빈이 한지민을 살포시 끌어안은 채 넘어지는 장면은 현빈과 한지민이 보여줄 환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할,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 로맨스”라는 티저 문구는 ‘하이드 지킬, 나’가 그려낼 달콤하면서도 동화 같은, 2015 최고의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한편 2015년 잠들어 있던 연애세포를 깨우는 최고의 판타지 로맨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