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영화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포스터
‘조선명탐정2’의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이하 조선명탐정2)’ 측은 2월 개봉을 앞두고 특별 예고편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조선명탐정2’의 예고편 속에서는 영화 속 배경과 어울리지 않는 러버덕, 5만원권, 초코파이가 숨겨져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조선명탐정2’의 메인 포스터는 전편에 이어 개성 넘치는 동양화 작화로 눈길을 끈다. 동양화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조선명탐정2’는 하늘을 나는 비거부터 쫓고 쫓기는 추격 액션, 화염까지 전편보다 업그레이드된 볼거리와 스케일을 자랑한다.
한편 김명민, 오달수, 이연희 주연의 영화 ‘조선명탐정2’는 조선 경제를 어지럽히고 있는 불량 은괴 유통사건과 동생을 찾아달라는 한 소녀의 의뢰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명탐정 김민(김명민)과 서필(오달수)이 펼치는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4년 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에서 김민과 서필은 탐정과 의뢰인으로 만났다. 하지만 이번에는 사건을 해결하며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콤비로 활약을 한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 김명민과 오달수는 명탐정 콤비답게 같은 시선,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