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2014 웨이보의 밤’ 시상식서 ‘올해의 여신상’ 수상…‘자랑스러운 포즈’

입력 2015-01-16 1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중국 ‘2014 웨이보의 밤’ 시상식에서 ‘올해의 여신상’을 받았다.

수지는 15일 ‘2014 웨이보의 밤’ 시상식에 참석했다.

시상식에서 수지는 ‘올해의 여신상’을 받았다. ‘올해의 여신상’은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준 스타에게 주는 상이다.

시상식 이후 수지는 자신의 웨이보에 상패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수지는 입술을 내밀고 상패에 입을 맞추는 시늉을 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현지 팬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졌다.

이날 시나닷컴 등의 현지매체가 공개한 시상식 사진에서 수지는 홀로 쭈그려 앉아있는데 이는 사회자가 스타들에게 ‘터프걸’ 자세를 취해 달라고 요구했기 때문이다.

사회자의 말을 듣고 다른 스타들은 알통을 과시하는 자세를 취했지만, 수지는 홀로 바닥에 다리를 벌리고 앉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올해의 여신’은 한해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달군 여자 스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수지와 함께 안젤라 베이비, 류타오, 위안취안, 자오리잉, 왕뤄단 등 중국 인기 배우들이 명단에 올랐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