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예뻐’, 2년 만에 신곡 발표…장난기 가득한 티저 영상 ‘눈길’

입력 2015-01-19 1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H 예뻐'

인피니트H ‘예뻐’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19일 자정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걸’ 이후 2년 만에 신곡 ‘예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인피니트H ‘예뻐’는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나 위트와 함께 귀에 쏙 들어오는 랩과 멜로디로 중독성 있다.

공개된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에서는 항상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온 동우와 호야가 망가지듯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인피니트H ‘예뻐’에 대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긴 하지만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 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이면서 2년 사이에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너무 힘이 꽉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오는 26일 인피니트H는 앨범 및 음원 공개와 동시에 오후 7시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인피니트H 예뻐, 기대된다”, “인피니트H 예뻐, 장난기 넘치는 컨셉인가”, “인피니트H 예뻐, 당장 들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