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 사진제공|MBC
MBC플러스미디어는 창사 14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1일(수) 오후 6시에 특집 ‘쇼 챔피언’을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퀸 4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할 예정이고, 이번 특집 ‘쇼챔피언’의 스페셜 MC로 김성주를 낙점했다.
이번 창사특집 ‘쇼 챔피언’에는 신화, 인피니트, 포미닛, FT아일랜드, 태민, 빅스, AOA, 장미여관, 민아, 레드벨벳, 케이윌, 백지영 with 송유빈, 러블리즈, CLC 등 최정상급 가수들이 총 출동해 화려한 축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MBC플러스미디어에서는 ‘쇼 챔피언’ 외에도 다채로운 창사 특집 프로그램들을 준비 중에 있다.
우선 MBC드라마넷은 오는 4월 10일(금) 저녁 8시에 노민우, 양진성, 윤학(초신성) 등 차세대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창사특집 드라마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이하 ‘유감남’)를 첫 방송 한다.
또한, MBC에브리원에서는 사이판 현지에서 진행되는 ‘주간 아이돌’ 특집이 4월 1일(수) 저녁 6시에, 연인&커플 50쌍을 특별 초청해 진행되는 ‘결혼터는 남자’ 특집이 3월 31일(화) 밤 11시에 방송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MBC일산 드림센터에서 특집으로 진행되는 ‘베이스볼 투나잇’이 4월 1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정상급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창사 특집 ‘쇼 챔피언’은 오는 4월 1일(수) 오후 6시에 MBC뮤직과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퀸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