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Z 인종차별 논란’ 거세져…엠버·택연 SNS에 일침

입력 2015-05-04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MZ 인종차별 논란’
/출처= 택연 트위터

‘TMZ 인종차별 논란’
/출처= 엠버 트위터

‘TMZ 인종차별 논란’ 거세져…엠버·택연 SNS에 직접 언급 및 비판

‘TMZ 인종차별 논란, 엠버 일침’

‘TMZ 인종차별 논란’이 화제다.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와 2PM의 멤버 택연이 EXID를 조롱한 미국매체를 비난했다.

엠버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조용히 있으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 진심으로 TMZ의 보도는 나빴다. 모든 미국인들이 무례하고 유치한 TMZ의 행동에 부끄러워하고 있다(I was gunna stay quiet but i cant. Seriously, @tmz not cool man. All Americans face palm at your rude and childish actions)라는 글을 올렸다.

이는 미국 연예매체 TMZ의 한 프로그램에서 EXID 멤버 정화를 흉내내고 비웃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온 뒤 이를 본 엠버가 일침을 가한 것. 해당 동영상에는 미국에서 열린 공연을 참석하기 위해 LA 공연에 나타난 EXID 중 정화가 “아임 소 해피(I’m so happy)라고 말하자 이를 두고 억양을 우스꽝스럽게 흉내내고 다른 출연자들이 폭소한 장면이 지적을 받았다.

한편 그룹 2PM의 멤버 택연 역시 이에 관해 언급했다. 택연은 오늘(4일) 약 5시간 전 트위터에 엠버의 글을 인용하며 “한사람이 이상한 억양을 가지고있다고 놀릴때 그사람은 아예 다른 언어를 완벽구사할 수 있다는걸 모르는건가?ㅋㅋㅋ 미국갔더니 많은 팬들이 와줘서 영어로 답해준걸 놀린다는 멘탈이 그냥 와우...” 라고 덧붙였다.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서 TMZ를 향해 “인종 차별이다”라는 의견이 거세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TMZ 인종차별 논란’ ‘TMZ 인종차별 논란’ 엠버 일침, 엠버 일침, 엠버 일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