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디지털 싱글 ‘주르르’ 티저 영상 공개… 아련한 감성

입력 2015-07-03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테이크가 신곡 ‘주르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CI ENT는 오는 7일(화) 디지털 싱글 ‘주르르’로 컴백을 앞둔 그룹 테이크가 2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주르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6월, CI ENT 공식 SNS에서 진행한 ‘당신의 RAINY DAY’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 이번 티저 영상은 세계 각국의 팬들이 직접 촬영해서 보내준 비 오는 날의 풍경을 담아 제작, 영상 말미 참여해준 팬들에게 Thanks to를 전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계절감이 어우러진 아련한 영상미와 테이크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져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주르르’는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가 작사, 작곡에 참여, 내리는 비와 함께 가슴을 적시는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테이크 두 멤버의 깊은 하모니가 더해져 비 오는 날의 아련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7일(화) 정오 신곡 발표를 앞둔 테이크는 내일(4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되는팬미팅 ‘TAKE ON’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할 예정으로, 테이크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 사인회와 다양한 팬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할 계획이다.

CI ENT 측은, “세계 각국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촬영 영상으로 제작한 테이크의 디지털 싱글 ‘주르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테이크의 신곡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는 7일(화) ‘주르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본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또한 내일(4일)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테이크의 팬미팅에서도 좋은 무대와 공연 보여드릴 테니 테이크의 팬미팅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4일(토)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팬미팅 ‘TAKE ON’을 개최하는 그룹 테이크는 오는 7일(화)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발매하며, 테이크의 소속사 CI ENT는 오는 7월 17일(금)까지 CI ENT 공식 오디션 카페(cafe.naver.com/cientaudition)를 통해 ‘여’가수&’남’배우 공개 오디션의 접수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CI ENT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