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심형탁, 소개팅녀 이보영에 “만나주시겠습니까?” 고백

입력 2015-07-13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남썸녀’ 심형탁, 소개팅녀 이보영에 “만나주시겠습니까?” 고백

SBS ‘썸남썸녀’ 심형탁이 그동안 호감을 갖고 있던 이보영에게 떨리는 고백을 했다.

SBS에 따르면 첫 소개팅부터 춘천데이트까지 이보영을 만나고 점점 더 마음을 키웠던 심형탁은 그녀와 세 번째 만남을 가졌다. 심형탁은 보영을 만나러 가는 길에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노래를 부르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늦은 밤 보영의 동네 카페에서 만난 이들은 활짝 웃으며 서로를 반겼다. 바쁜 스케줄로 힘들었을 형탁을 위해 보영은 직접 예쁘게 포장한 꿀을 선물했다. 이에 크게 감동한 심형탁은 그 자리에서 계속 꿀을 찍어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자주 만나지 못했던 두 사람은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웃음이 끊이지 않아 평범한 연인들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였다.

근처 공원으로 이동한 이들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공원 내에 있는 운동기구를 함께 하는 등 자유롭게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네의자에 앉은 두 사람은 갑자기 정적이 흐르며 어색한 분위기가 흘렀고 심형탁은 평소와 다르게 긴장된 표정으로 첫 만남부터 춘천데이트까지 느낀 감정이 담긴 편지를 진지하게 읽어 내려갔다.

마지막으로 “제가 마음에 드신다면 좋은 만남이 되었으면 합니다. 허락해주시겠습니까?”라며 진심어린 고백을 했다.

심형탁의 고백은 통했을지 보영이의 대답은 14일 밤 11시 15분 ‘썸남썸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