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래쉬가드 ‘조브하(ZOBHA)’ 오는 21일 팝업매장 오픈

입력 2015-07-20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나(G.NA) 래쉬가드가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난다.

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즌이 돌아옴에 따라 최근 지나 래쉬가드로 화제를 모았던 조브하(ZOBHA)가 오는 21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조브하 관계자는 “런칭 한달만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수원점에 이어 잠실점까지 오픈한 조브하 래쉬가드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소비자들에게 휴가철을 맞이해 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브하(ZOBHA)는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브릴리언스한 의미를 지닌 애슬레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로, 기능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래쉬가드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스포츠 캐주얼웨어 브랜드다.

특히, 조브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전 상품(신상품포함) 20% 할인 행사, 롯데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오픈 당일인 7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조브하는 전속 모델 지나 래쉬가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며, 지난 6월 3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3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조브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