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10만 팔로워 돌파 기념 감사영상 공개

입력 2015-07-28 13: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TWICE(트와이스)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WICE는 지난 10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TWICETAGRAM’을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특히 공식적인 데뷔를 한 신인그룹이 아님에도 개설 2시간만에 2만 팔로워를 돌파, 7일만에 7만, 현재 1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10만 돌파를 기념해 멤버들이 직접 운영하는 ‘TWICETAGRAM’을 통해 TWICE 멤버들의 감사 인사를 담은 깜짝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들은 제각각의 방법으로 9인 9색 “축, 십, 만, 돌, 파, 감, 사, 해, 요” 라는 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이와 더불어 멤버들은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입니다. 벌써 10만을 돌파 하다니 믿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트와이스(TWICE)는 JYP엔터테인먼트가 5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지효, 나연, 정연, 다현, 미나, 사나, 채영, 모모, 쯔위로 구성됐다.

한편 TWICE는 ‘TWICE TV’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